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New]Thunderbolt 3 휴대용 SSD Envoy Pro EX 출시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2-02 14:15:5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88

 

안녕하세요.

OWC 제품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맥용 외장 스토리지 인터페이스로 가장 최신의 기술이라 할 수 있는 Thunderbolt 3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휴대용 외장 SSD 가 OWC에서 출시되었습니다.

최고 전송 속도 2600MB/s 로 내장 SSD와 별반 차이없는 속도로 실시간 작업이 가능한 초고속 휴대용 외장 SSD 입니다.

 


2017년부터 출시된 신형 맥북프로레티나 등 최근의 맥에는 내장 SSD가 온보드타입으로 설계되어있어 저장장치 업그레이드 자체가 불가능한 형태로 출시가 되고 있어 많은 맥유저분들이 불편함을 겪는 상황이 종종 발생되고 있습니다.

그나마 다행스럽게도 신형 맥에는 최대전송속도 40Gbps의 썬더볼트 3 라는 초고속 외부 인터페이스가 장착되어있기에 이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저장용량 확장이 가능합니다.

이에 발맞춰 맥 업그레이드 전문기업 OWC에서 다양한 썬더볼트 3 지원 기기들을 새롭게 출시하고 있는데 이번에 출시된 Envoy Pro EX는 썬더볼트 3 휴대용 외장 SSD 입니다.

최대 40Gbps의 썬더볼트 3 인터페이스로 연결된 외장 SSD는 내부에 장착된 SSD에서 작업하는 것과 거의 차이를 느끼지 못할 정도의 속도를 보장하고 휴대성 또한 갖췄기에 언제든 들고다니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250GB 부터 2TB 까지 다양한 용량이 출시되어있으니 필요한 용량으로의 확장이 가능합니다.

 

자세한 사항은 주문판매제품 -> SSD 기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0 / 200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